한소희.류준열 열애인정..혜리는 재밌네?…배우 커플이 탄생했다고 한다. 그 주인공은 한소희와 류준열이라고 한다. 원래 혜리와 류준열이 사귄거 아니였나? 혜리와 류준열은 왜 헤어졌지? 그리고, 한소희와 열애? 참으로 이상하지만 젊은 연인들이야 원래 헤어지고, 다시 만나고 그러는 건데…이들 사이에는 어떤 일이 있었는가? 한번 알아본다.
한소희. 류준열 열애인정…혜리는 재밌네?
일단, 먼저 최근 배우 한소희가 직접 열애를 인정했다. 그리고, 류준열 역시 소속사의 입을 빌려 한소희와 열애 중이라고 밝힌 것이다.
이슈가 시작된 것은 한소희와 류준열이 지난 15일에 하와이 목격담이 나와서 열애설의 주인공이 된 것이다.
한 일본인이 두 사람이 한께 있는 것을 봤다는 내용의 글을 개인 채널에 남겼고, 이 글이 빠르게 온라인으로 퍼져 나간 것이다.
처음에는 두 사람은 소속사를 통해 하와이에 체류한 것은 맞지만, 개인 일정이라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하지만, 우리는 류준열과 혜리가 둘이 사귀는 것이라고 알고 있었다. 그러면? 이건 환승연애?라는 환승연애설까지 나오기 시작했다.
그런데, 이런 이슈에 혜리가 개인 채널을 통해 ‘재밌네’라는 글을 갑자기 남기면서 더욱 논란이 증폭 되었다.
이에 한소희는 류준열과 열애 중인 것이 맞다고 했다. 더불어 류준열과 혜리의 결별은 2023년 상반기, 결별 보도는 2023년 11월에 나왔었다. 결국 자신과 류준열이 만나기 시작한 것은 올해 초라고 환승연애설에 대하여 부인했다.
한소희는 직접 “환승이라는 단어는 배제해줬으면 한다. 사진전을 통해 만난 건 사실이지만 포토그래퍼 제 친구를 통해 관람을 목적으로 간 것이고, 같이 작품을 하게 될 수도 있다는 소식을 듣게 돼 인사 차 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류준열의 소속사는 “류준열이 올 초부터 한소희와 좋은 마음을 확인하고 만남을 가지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류준열을 결별 이후 한소희를 알게 되었고 최근 마음을 확인한 것”이라고 다시 환승연애설에 대한 언급을 일축했다.
한소희의 블로그 전문 – 류준열과 열애 인정부분
여러분 안녕하세요.
지난 이틀간 제 이야기로 인해 많이 놀라시고 상처 받으신 분들도 계시고 많이 놀라셨죠.
사실은 기사를 통해 알려 드리는게 맞지만 제 판단상 그것은 아무래도 통보에 가깝다는 생각이 들어 제가 소중히 여기는 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상처가 덜 되고자 이렇게 글을 씁니다.
첫번째 좋은 감정을 가지고 관계를 이어 나가는 사이는 맞습니다. 그치만 환승이라는 단어는 배제해 주셨으면 해요.
사진전을 통해 만난건 사실이지만 그것은 포토그래퍼인 제 친구를 통해 전시관람을 목적으로 간것이고 같이 작품을 하게 될 수도 있다는 소식을 듣게 되어서 인사 차 들리게 된 것입니다.
두번째 서로 마음을 주고 받았던 당시는 이미 2024년의 시작이였고 그 분과의 이별은 2023년 초에 마무리가 되었고, 결별기사는 11월에 나왔다고 들은 바 있습니다.
이 사실을 토대로 저는 제 마음을 확인하고 관계를 지속하였습니다.
한소희의 블로그 전문 – 재밌네 대첩 사과
세번째 찌질한 제 인스타 스토리 맞습니다. 찌질하고 구차했습니다.
그저 가만히 있으면 되었을 걸 제가 환승을 했다는 각종 루머와 이야기들이 보기 싫어도 들리고 보이기 때문에 저도 잠시 이성을 잃고 결례를 범한 것 같습니다.
이 점은 그 분께도 사과 드릴것이며 보이는데에 있어서 여러분께 현명히 대처하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성보다 감정이 앞서 나온 행동이라 이유를 막론하고 무조건 제가 잘못임을 인정하는 바입니다.
네번째 물론 관련기사가 나올테지만 기사가 저의 모든 마음과 심경을 대변하는 것은 아니고, 또 팬 여러분들과 소통할수 있는 유일한 소통구가 블로그뿐이라 이렇게 불쑥 찾아온점 죄송하고 미안해요.
좋은 소식을 들고와도 모자란 마당에 잠 못자고 계속 제 상황을 보고 듣고 속상해한 제 팬들에게 정말 미안하고 또 미안하다고 얘기하고 싶네요. 늘 장난 반 진심 반으로 얘기를 했었는데 제가 나이 서른 먹고 이렇게나마 칠칠치 못하고 또 이런 걱정아닌 걱정을 끼쳐 드린점에 있어서 저는 아직 갈 길이 먼 듯 합니다.
그리도 이러한 공간에 조금이나마 제 마음을 전할 수 있음에 감사하고 죄송하고 여러 감정이 드네요.
좋은 모습만 보여드려야한다는 생각이 어쩌면 저를 더 망치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 요즘입니다.
과정보다 결과에 치우친 삶을 살다보니 그 찰나의 과정을 놓치고 가지는 않았는데 되돌아 보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이 저를 좋아하시는 이유는 고작 사진 몇 장 동영상 몇 편이 아닐텐데 말이죠.
자만하고 거만해보이는 제 태도가 저는 그렇지 않다고 한들 여러분에게 그런 모습이 보인다면 저는 이미 그런 나쁜 마음을 어느 정도는 가지고 있는 거겠죠.
인정하고 다시 제 본래의 위치로 돌아가 제가 진정하고 싶었던 것이 무엇인지 제가 좋아했던 것 행복했던 것들이 무엇인지 찾을때가 온 것 같아요.
이게 2년만에 휴식기를 가졌더니 망나니가 된 건지 앞서 말했듯 옆에서 많은 질책 부탁드릴게요.
이 와중에도 저를 걱정하고 계실 제 팬분들을 생각하니 마음도 아프고 하지만 잘못했을때는 매를 맞아야 하는 법.
보다 나는 제가 될거라 믿어의심치 않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죄송하고 미안하지만 그래서 더 잘하고 싶고 욕심만 많은 저는 이제 저를 잘 다스리는 법을 배워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찾아뵐께요.
일년에 두어번 오는 블로그에 이런 우중충한 글을 찾아뵙게 되어 죄송합니다.
아침이네요. 밥 챙겨드세요. 화이팅.
혜리와 한소희의 재밌네 논란
서두에서 이야기 했지만, 한소희와 류준열의 열애설이 나오자 혜리는 자신의 SNS에 야자수 나무 사진과 함께 글을 게시했다.
“재밌네” 이에 대하여 누리꾼들은 혜리가 한소희-류준열의 열애설에 대한 심경을 세글자로 표현했다고 해석한 것이다.
‘불의 여인’ 한소희도 참전한 것이다. 한소희는 이날 자신의 SNS에 맞대응을 한 것이다.
“저는 애인이 있는 사람을 좋아하지도 친구라는 이름하에 여지를 주지도 관심을 가지지도 타인의 연애를 훼방하지도 않습니다. 환승연애 프로그램은 좋아하지만 제 인생에는 없습니다. 저도 재미있네요”라고 한 것이다.
사진은 강아지가 칼을 가지고 있는 모습이라 조금 당황하게 했다.
그리고, 한소희는 이런 자신의 모습을 찌질하다고 표현하고 사과할 것을 언급한 것이다.
94년생 동갑내기 한소희와 혜리가 류준열의 현여친-전여친으로 ‘재밋네 대첩’을 벌이고 있지만 류준열은 침묵하고 있는 실정이다.
혜리와 류준열이 헤어진 이유.
류준열과 혜리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2016년 1월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 출연해 인연을 맺었다. 이후 이듬해인 2017년 8월에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하지만, 헤어진 이유와 구체적 시기 등은 개인 사생활이라 알 수 없다”라고 양측 소속사에서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