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문철TV를 자주 보곤 한다. 근데, 10만여 개 영상을 보아 온 한문철 변호사까지도 경악하게 만든 벤츠 욕설자. 정말 경악을 금치 못하고 분노를 유발하는 영상을 공개해 드립니다. 정말 어이가 없고 저게 사람인가? 싶을 정도로 사람을 분노하게 만듭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 가요?
한문철TV. 경악하게 만든 벤츠 폭언 영상보기
솔직히 아직 흥분이 그치지 않는군요. 살이 떨려오는 것 같습니다. 한문철TV에 나오는 사연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제목처럼 내년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입니다. 예비 신랑의 일로 너무 화가 나서 제보합니다”
“예비 신랑은 현재 배달 대행 업체에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배달 일을 하다보면 이런 저런 사람들이 많습니다”
“한달에도 사고가 한 두 차례는 나납니다. 그럼에도 아직 저는 불안하기만 합니다. 이번 일은 사고만큼이나 억울하고 너무 화가 나는 일입니다. 예비 신랑이 배달을 가는 도중 골목길 선진입으로 주행하고 있었습니다”
“예비신랑은 전방주시로 인하여 서행주행하였고 차량을 피해 주행하였습니다”
“그러나, 전방 진입 차량이 대뜸 욕설을 하기 시작하더니 차에서 내려 모욕적인 말과 심적으로 해서는 안되며 들어서는 안되는 차로 밀어버린다느니, 정말 사람으로서 뺕어서는 안되는 말을 하며 웃통을 벗으려하고 지속적인 모욕과 사회발전까지 걱정하시며 욕설을 하였습니다. 현재 형사진행관련 소송을 알아보려 경찰서 방문을 하였으나 경찰관들은 모두 이런 상황은 흔하다는 식의 발언만 하고 있습니다.”..
예비신부의 억울함을 호소하는 사연은 여기까지 나와 있었다.
한문철 변호사, 10만여 개 영상 중 제일 저질입니다.
한문철 변호사는 “거지같은 X끼, X발 놈 평생 배달이나 해쳐먹고 살아라~”라는 말에 너무나 경악을 해버리고 맙니다.
그 전에 사연자들과 메신저를 통하여 나이등을 물어보았습니다.
“예비신랑은 37살이며, 저(예비신부)는 33살 입니다”이라며, 너무 화가나서 어떻게든 억울함을 풀어보고자 한문철TV에 제보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모욕죄는 성립이 되지 않는 다고 합니다”
한 변호사는 이렇게 말을 해드립니다.
“형사적으로는 방법이 없습니다. 입이 시궁창이에요. 시궁창” 이어, “제가 10만개 영상 중 제일 저질입니다. 하지만, 형사처벌은 안 됩니다. 저….정말 처음 봅니다”
한문철 변호사를 경악하게 만든 영상
벤츠와 오토바이와의 좁은 골목에서 서로 속도를 줄여 피해나가자 벤츠차량 운전자가 욕설을 시작했다.
“X발 놈아 천천히 다녀~ 거기서 그렇게 세게 튀어나오면 어떡할려고 그래!”라고 했다.
이에 오토바이 라이더 예비신랑이 “왜 욕이에요. 근데 아저씨”라고 응수를 했다. 이에 벤츠차량의 남자가 차에서 내려서 설전을 벌였다.
벤츠 차량 운전자의 말만 정리해 보면 다음과 같다. (분노주의 하시길 바랍니다. 특히 라이더분들~)
“X발놈아 천천히 다녀~ 거기서 그렇게 세게 튀어나오면 어떡할려고 그래!”
“뭐라고?”
“살살 다니라고 이X발놈아 그러면~ 어…살살다니라고!”
“놀랬잖아 이X발놈아. 그럼 이X발놈아 니가 세게 달렸으니 니는 쳐 놀래도 되지. 너 이러다 박으면 나한테 해 달라고 할 거 아냐”
“야 X발놈아 여기 30km가 약한 거냐? 야~너갱이 빠진 X끼야. 여기서 30km면 약한 거냐구” “미X X끼, X발 놈 니들은~”
“오토바이 니들은 눈깔 막 X발 막 파~ 법만 없으면 니들은 X발 놈들, 그냥 밀어버렸으면 좋겠다. 진짜”
“평생 배달이나 해쳐먹고 살아 이X새끼야…에휴~ 거지같은 X끼들 X발 놈들~”
“니들 같은 X끼들 때문에 사회 발전이 없어 이 X발 놈들아. 나는 잘 먹고 잘 살아 이 X새끼야“
“거지같은 X끼, X발 놈의 X끼, 거지인데 이렇게 살지, 배달이나 해쳐먹고~”
“내가 임마 X발 놈아 내가 보태줬잖아. 내가 배달시키면 니들 그 돈 갖고 쳐먹고 살잘아 X새끼들“
“거지같은 X끼, X발 놈 평생 배달이나 해쳐먹고 살아라“
“니 자식까지 배달이나 해쳐먹고 살아 이 X발 놈아” “나는 X발놈아, 잘 먹고 잘 살어”
“제발 좀 해라(고소) X발 놈아. 고소 좀 해 X발놈아..니들 같은 놈은 X발놈아, 변호사 살 돈도 없지만 나는둘셋 사갖고 덤비니깐“
“니들이나 잘해~ 거지같은 X끼, X발 X끼~ 그려, 평생 그 지X로 살어~ 좋은 말로 할 때 가라~”
한문철 변호사의 판결
일단, 모욕죄. 협박도 안되어 형사소송은 불가하다. 그래서 시청자들의 투표를 요청했다.
- 오토바이 운전자가 더 잘못
- 50 대 50
- 벤츠 운전자가 더 잘못
- 벤츠 운전자 100% 잘못
- 벤츠 운전자 500% 잘못
여기에 대한 결론은 압도적으로 5번 벤츠 운전자 500% 잘못으로 판결이 났다. 이에 멈추지 않고 한 변호사는 예비신부에게 이렇게 말을 해주었다.
“이 영상 다음 번 JTBC 한블리에서 이 영상을 모든 국민들이 저 고급 승용차 운전자를 제대로 응징할 수 있도록 방송하겠습니다”라고 했다. 갑자기 눈물이 나와 버렸다. 멋짐..
이어, “젊은 예비신랑과 예비신부의 가슴 아픔을 제가 조금이라도 위로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이렇게 한 변호사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내년 봄에 결혼예정이시죠. 저에게 청첩장을 보내주세요. 예쁜 꽃 보내드리겠습니다. 예쁜 꽃과 영상으로 축하메시지 보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방광점퍼와 모자 2벌 보내드릴께요. 그리고 지금 제가 라이버분들을 위해 제작하고 있는 것 5장을 보내드릴께요”라고 마무리를 했다.
정말 인간의 인성 끝을 보여주는 것 같다. 왜 사람들은 벤츠를 타면서 이렇게 입이 시궁창 인지를 모르겠다.
나도 이런 적이 없는지 한번 돌이켜 생각해보지만 절대 없는 일이지만 정말 아직도 분노에 눈물이 나고 살이 떨린다. 반드시 한블리에 이 영상을 틀어주시고, 국민적 분노를 일으켜 주시길 바랍니다.
전 벤츠도 아니고 라이더도 아닙니다. 하지만, 어렵게 어렵게 살아가고 있는 한 국민으로서 너무나 화가 나서 이렇게 포스팅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