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6월 23일 SBS 미우새에서 이상민, 김종국 친형에게 성형수술 지방흡입. 받다. 이상민의 왜 성형수술을 했을까? 그 이유가 궁금해진다. 이로써 김종국의 친형 성형외과 병원은 어딘지도 궁금하고, 어제 TV 모습에 보여진 이상민의 모습은 아기와 같이 볼살이 띵띵부어 있었다. 그는 왜 성형수술을 받았을까?
이상민, 김종국 친형에게 성형수술 지방흡입.

이상민은 방송을 잘 활용하는 것 같다. 녹화 도중에 성형 수술까지 받았으니, 이건 뭐 도랑 치고 가재 잡은 격인가? 출연으로 돈도 벌고 성형도 하고, 물론 계산을 했는지는 아무도 알 수 없다. 하지만, 연예인 DC 등 평소 친분으로 충분히 공짜로 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상민 역시 공짜로 하고 싶은 마음은 없을 것이다. 이제 돈 잘 벌기로 유명하다. 그리고, 건실하다. 믿음직한 것이다.
그럼, 이상민은 왜 갑자기 성형수술을 결정한 것일까? 그는 이렇게 이야기 했다.
“멋도 멋인데 나만의 불편함이 있다. 동건이 정도의 턱 라인이 나올 수 있겠냐? 2~3kg찌면 턱살이 많이 찐다. 턱살이 찌니까 자다가 호흡 때문에 잠에서 깬다”라고 자신의 고민을 털어 논 것이다.
실제로 수면 무호흡증은 무섭기는 하다. 그래서 이상민이 수술 받기로 결정한 것은 이것이다.
- 지방흡입술
- 턱밑 실리프팅
처음으로 출연한 김종국의 친형 병원 원장 김종명이다. 그는 이상민에 대해서 이렇게 설명했다.
“잠잘 때 턱 밑이 무거울수록 수면 무호흡이 생긴다. 점점 나이가 들면 지방 세포가 커진다. 사실 수 자체를 안 줄이면 점점 커질 수 밖에 없다”라고 설명한 것이다.
이어, “턱 밑 지방 흡입술과 턱밑 실리프팅을 해 드릴 것이라며, 시술 후 시뮬레이션 사진을 보여주니, 김종국은 이렇게 말했다.
“이 정도면 새 장가 간다”라며 감탄했다.
성형수술 후 아기 이상민의 탄생

김종국 친형 김종명원장은 이상민의 턱 선에 시술을 하기 위한 낙서(?)를 한다. 이후 환자복을 환복하고 수술대에 눕는 장면이 끝.
이후 그는 자신의 집으로 돌아와 이동건과 김종국을 위해서 족발 배달을 시켜먹고, 자신은 얼굴이 부어서 죽을 먹기로 한다.
그 때 나타는 이상민의 모습은 아기 이상민의 모습이였다.
이를 본 이동건은 “엄청 귀엽다”라고 했고, 김종국 역시 “혹시 ‘썸’타는 여성 있으면 지금 영상통화 해야한다. 지금 엄청 귀엽다”라고 이야기를 했다.
사실, 어떻게 보면 이상민은 썸 타는 여자가 있을 수도 있다. 예전 미우새에서 몇 차례 사귄 여성이 있다. 일명 대게녀라고 한다.
그 여자분의 미모는 엄청나고, 화려한 경력도 가지고 있다. 아래의 포스팅을 보면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족발이 먹고 싶은 이상민의 요구에 김종국이 직접 족발을 쓸어주는 등 우정을 과시하고 있다.
이상민은 과연 무호흡증만으로 수술을 감행했을까?
난 아니라고 본다. 이제 안정적인 삶을 찾아가는 중이라고 보면 될 것 같다. 이제 몇 개월 후 다시 대게녀를 만나는 것은 아닐까?
그런 기대까지 가져본다.
김종국 친형, 김종명 원장의 병원은 어딜까?
역시 잘나가는 집안이라 틀린 것 같다. 아니, 나라도 돈 있으면 이쪽에 가게를 낼 것이다. 그것도 김종명 원장 화려한 경력이 있다.
김종명의 친형이 프로필은 다음과 같다.
- 아주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 아주대학교 의과대학 성형외과 자문교수
- 성형외과 전문의
-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등등 화려한 이력을 자랑한다.
실제 김종국 친형 김종명의 병원이름은 ‘디바성형외과’이다.
주소는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584 성일빌딩 7층 이라고 한다. 실제 김종국이 예능을 하면서 많이 거론되어 알고 있는 사람도 많고 입소문도 많이 났을 것이다.
무엇보다도 공인인 동생이기 때문에 몹시 정중하고 조심히 더 신경써서 잘해줄 것이라고 생각은 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