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6월 11일 밤 8시에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조별리그 C조 6차전 한국과 중국의 경기가 시작된다. 북중미 월드컵 2차 예선. 한국 VS 중국 전. 과연, 그 경기 결과는 어떻게 될 것인가? 사실 우리의 입장에서는 무리를 할 필요는 없다. 그래서, 새로운 선수들의 기용도 예상이 된다. 오늘 경기의 관전 포인트를 보자.
북중미월드컵 2차예선. 한국대 중국전 무료보기
우리는 저번 싱가포르 전에서 7대 0이라는 대승을 거두면서 일찌감치 2026 북중미 월드컵 3차전에 입성했다. 현재 C조의 순위 및 승점을 비교하면 아래와 같다. B조는 일본이고 일본 역시 오늘 시리아와 범 7시 14분에 경기를 한다. 일본은 참조 차 포함 시켰다.
B조의 경우는 북한도 있어. 중국과 북한이 비슷한 상황이라고 할 수 있다.

- 1위 한국 – 4승 1무 : 승점 13점
- 2위 중국 – 2승 2무 1패 : 승점 8, 골득실 +1
- 3위 태국 – 1승 2무 2패 : 승점 5점, 골득실 -2
- 4위 싱가포르 – 1무 4패 : 승점 1점, 골득실 -17점
오늘의 C조 경기는 한국 VS 중국, 태국 VS 싱가포르와 경기를 치르게 된다. 태국의 경우 홈에서 경기를 치르기 때문에 홈의 이점과 싱가포르의 경우 아직 1승도 없는 약체임에 이길 가능성이 많아 진다.

중국의 경우 한국과 최소 비겨야 하는 상황인 것이다. 하지만, 한국의 경우 김도훈 축구대표팀 임시 감독은 쉽게 게임을 운영할 계획이 없다. 그리고, 오늘 U-19 친선경기에서 2대 0으로 중국에게 완파 당했다. 복수의 의미도 있을 것이다.
더군다나, 홈 경기에서 허투로 경기를 할 수는 없을 것이다. 늘 그렇듯이 최선을 다할 것이다.
북중미 월드컵 2차 예선, 한국대 중국의 전략은 어떨까?

일단, 먼저 중국은 최선을 다해 비기기라도 해야한다. 그래야 실낱같은 3차전 입성이 가능. 그럼, 중국의 공격패턴은 두가지로 점쳐진다.
- 수비에 열중하며 한국 공격을 막고 역습을 취하는 방법.
- 전반전. 후반전 초반에 강하게 압박해서 골을 얻는 방법
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또 하나의 변수가 존재한다. 만약, 태국이 다득점으로 싱가포르에게 승리한다면 승점은 동점이 되어 버린다.
물론, 한국이 중국과 이길 경우이고, 만약 한국이 중국을 3대 0으로 승리한다면 태국입장에서는 엄청난 희망이 생긴다.
태국의 경기는 한국 경기 보다 1시간 반 늦게 시작한다. 오늘 밤 9시 30분에 진행하기 때문에 아마 한국과 중국전에 대한 경기를 모니터링하면서 싱가포르와의 승리는 기본이고 다득점에 신경을 쓸 것으로 보인다.
반면, 중국은 승점 3점. 무승부 1점이라고 간절한 상황이다. 무승부만 해도 승점 9점으로 진출이 가능하다.
앗, 그런데. 이런 오늘의 경기는 TV조선, 쿠팡플레이에서만 중계가 이루어진다고 한다. 공중파 방송은 없는 것이다.
어떻게 볼까? 볼 경기가 너무 많다. 주요 경기는 다음과 같다
- 일본 대 시리아 전 – 19:14
- 한국 대 중국 전 – 20:00
- 태국 대 싱가프로 전 – 21:30
- 북한 대 미얀마 전 – 22:00
소견상, 일본. 한국. 태국. 북한이 승리 할 것으로 예측 된다. 모든 경기는 어떻게 봐야할까?
북중미 월드컵 2차 예선, 한국 대 중국 경기 및 전 경기 무료로 보는 방법
이곳은 회원가입도 없고 개인정보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단, 사행성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용하지 마세요.
전 그냥 개인적으로 도박과 사행성 게임은 절대 하지 않아요. 집에서도 화투도 하지 않습니다. 그냥 경기만 보세요. 다른 미끼성은 절대 처다 보지도 마시고 이용해 주시면 된다.
하단을 클릭 후 다른 폴더는 가지마시고, 스크롤을 이용해서 해당 경기만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되면 오늘 멀티로 전 경기 다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그것도 라이브로~!
이번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전에서 전 경기에서 손흥민이 골을 넣었는데, 오늘 경기만 골 넣으면 대박인 것 같습니다.
손흥민의 경우 A매치 126경기에 출전해서 48골을 넣었습니다. 만약 오늘 멀티골 2골만 성공한다면 50골로 황선홍과 함께 역대 A매치 득점 공동 2위가 될 수 있습니다. 해트트릭을 한다면 단독 2위.
현재 A매치 1위는 58골을 넣은 차범근 전 감독입니다.

한국 축구대표팀 화이팅~ 중국! 날려버려~
참고사항, 저희 와이프가 궁금해서 대충은 설명 해줬는데 혹시나 해서 기재해봅니다.
A매치란, 정식 국가 대표팀간의 경기를 말하는 것이다. 클럽간의 경기나 대표팀과 클럽간의 경기는 집계에서 제외한다.
이 경기 결과는 국제축구연맹(FIFA)랭킹 산정의 기준이 되고, 랭킹 산정에 있어 대륙컵과 월드컵의 예선, 본선 경기에 비중에 따라 가점이 주어진다. 만약, 국가대표팀이 오랜기간 동안 A매치 경기를 하지 않을 경우 FIFA랭킹에서 내려간다. 기록이 없으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