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범죄도시4가 이번 달 24일 개봉을 앞두고 있고, 주연 배우인 마블리 마동석과 짜빤~ 장이수 박지환이 뒤늦은 웨딩마치 소식을 함께 알려 지고 있다. 마동석과 모델 예정화의 경우 일전부터 연예소식은 많이 알려져 왔지만, 박지환의 경우 최근에 알려진 적은 있었다. 박지환은 4월에 마동석은 5월에 결혼한다고 한다.
범죄도시4 개방, 마동석. 박지환은 결혼하고..
범죄도시 시리즈는 막강한 팬덤을 바탕으로 개봉 전 부터 일찌감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해 개봉한 범죄도시3와 2022년 개봉한 범죄도시2가 천만 영화에 등극한데 이어 이번 범죄도시4까지 역시 천만 타이틀을 달성할 것인지 기대가 놓은 상황이지만, 분명히 될 것이라고 본다.
누가 마동석을 이기겠는가? 그리고, 1에 윤계상, 2에 손석구, 3에 이준혁까지 안 뜬 사람이 없다.
조금 아쉬운 점은 3에 이준혁은 조금 덜 뜬 것 같은 생각은 들지만, 대신 초롱이가 엄청나게 떳다.
그리고, 마동석과 박지환의 늦은 결혼식까지 연달아 축포가 터질지 조목이 된다.
마동석의 소속사인 빅펀치엔터테인먼트는 “마동석 배우와 예정화씨가 5월중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게 맞다”
“결혼식은 가족, 지인들만 초대한 상태에서 비공개로 치러질 것”이라고 전해지고, 구체적인 결혼 날짜, 장소는 언급을 하지 않았다.
그리고, 장이수 박지환은 이번 달 4월 27일 11세 연하의 아내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해졌다.
박지환 역시 가까운 가족 및 지인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결혼식을 치른다고 알려졌다.
마동석과 예화정 5월 결혼
한 언론사의 경우 구체적인 날짜를 언급하기도 했다. 5월 25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치른다고 보도를 한 것이다.
마동석은 지난 2016년부터 17살의 연하인 예정화와 공개 열애를 이어오다가 2021년 코로나19 기준 중 혼인신고를 한 뒤 법적 부부가 된 것으로 알려진다.
그는 2022년 제12회 아름다운 예술인상 시상식 수상소감을 말하면서 처음 예정화를 “아내”라고 언급해 혼인 사실을 알렸고 이에 많은 축하를 받은 바 있다.
코로나19와 쉴 틈 없이 몰아친 바쁜 촬영 일정 등으로 그간 올리지 못했던 예식을 이번 5월에 하는 것이다.
사실 범죄도시3 촬영 당시 일본 프로모션 일정에 예정화와 동행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그때 마동석은 “결혼해서 좋다. 아주 잘 살고 있다”라고 짧고 담백하게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이어, “와이프가 옆에서 많이 도와주고 있어서 좋다”라고도 말을 하기도 했다.
장이수 박지환, 4월 27일 결혼
그리고, 범죄도시의 또 하나의 신스틸러 박지환.
마동석과 범죄도시4에 함께 출연한 장이수역의 배우 박지환도 4월 27일 뒤늦은 결혼식을 올린다.
박지환은 11세 연하의 아내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한다. 사실, 그도 혼인신고를 마친 뒤 법적 부부가 되었다.
더욱 놀라운 것은 슬하에 이미 아들을 두고 있다는 것이다.
박지환의 소속사는 “펜데믹으로 인해 늦은 결혼식을 올리는 것으로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할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박지환의 경우 결혼 소식과 최근 예능에서도 맹활약하고 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방송이 곧 나올 예정이고, SNL 코리아 시즌5에도 출연해 아이돌 캐릭터 제이환으로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다.
범죄도시4, 장이수
박지환은 범죄도시4에서 돌아온 장이수 캐릭터로 마석도 역 마동석과 함께 공조 수사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그는 영화 범죄도시 1에서 장이수 캐릭터로 출연해 뛰어난 감초 연기로 전체 범죄도시 시리즈에서 안 빠지고 나오는 캐릭터다.
범죄도시3에서는 장이수가 등장은 하지 않지만, 마지막 장면에서 쿠키 영상에서 그가 4편에 출연한다는 복선을 주기도 했다.
이번 범죄도시4에서는 장이수의 헤어스타일이 변화를 주기도 했다. 장발의 색다른 스타일링 변신을 시도한 것이다.
이번 빌런은 백창기역을 한 김무열이 했고, 장동천 역의 이동휘를 소탕하는 결정적 도움을 줄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범죄도시4는 괴물형사 마석도가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을 움직이는 특수부대 용병 출신 빌런 백창기와 IT 업계 천재 CEO 장동철에 맞서 다시 돌아온 장이수, 광수대와 사이버팀과 함께 펼치는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