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재림. 유서발견, 39세. 사망한 이유는? 송재림을 아시나요? 2009년 영화 ‘여배우들’로 데뷔한 분입니다. 사망한 이유가 자세히 나오지는 않았지만 연예인이라면 아무래도 우울증 또는 공황장애 등이 문제가 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만듭니다. 유서의 경우 A4용지 2장 분량이라고 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배우 송재림. 유서발견, 39세. 사망한 이유는?
혹시나 배우 송재림을 모르시는 분이 있을까? 싶어서 갼락하게나마 프로필을 알려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송 배우님은 단역부터 차근차근 배우 생활을 하며 연기활동을 했습니다. 우리에게 알려진 것은 해를 품은 달로 얼굴이 많이 알려졌습니다. 사진을 보면 서늘하고 차가운 분위기를 가진 배우입니다. 그의 역할에 딱 맞는 호위무사 김제운역으로 출연해 확실히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각인시키는 계기가 된 것입니다.
사망은 오늘 11월 12일 서울 성동구의 한 아파트에서 숨진 채 발견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망한 자리에는 A4 용지 2장 분량의 유서가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빈소는 여의도 성모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되었다고 합니다.
송재림 배우의 경우 최근까지 우씨왕후 등 작품을 하고 있어서 주변인들까지도 충격이 심하다고 전해지고 있다.
배우 송재림의 프로필
송 배우의 경우 서두에도 말을 했지만, 정말 긴 시간을 단역으로 배우생활을 시작하다. 2012년 해.품.달로 인기몰이를 시작하면 정말 많은 영화와 드라마를 찍었습니다. 그의 작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시크릿가든
- 해를 품은 달
- 술꾼도시여자들
- 최근 TVING의 우씨황후를 촬영했습니다.
신체적 조건을 보면 거의 완벽한 비율을 자랑합니다. 그리고, 학벌까지도 완벽에 가까운 분입니다.
- 키 : 180cm
- 몸무게 : 65kg
- 중앙대학교 중퇴
사실 어떤 고민이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너무 아까운 생명을 잃어버렸다는 생각이 듭니다. 무엇이 그를 죽음으로 몰아넣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주변 지인들의 충격 역시 클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다시 한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그의 인스타에 기록되어 있는 ‘긴 여행의 시작’이라는 글이 무슨 의미를 담고 있는지 생각하게 만드는 부분입니다. 이 글을 읽는 분들은 힘들어도 버티셔야 합니다. 살다 보면 웃는 날은 반드시 옵니다. 저 역시 몹시 힘들지만, ‘좋은 날이 오겠지’라며 생각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절대 삶을 포기하지 마세요.
자신만을 보지 말고, 주변인들. 부모, 친구, 연인들까지 생각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래야, 진정한 어른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