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락보관소가 쏘아 올린 밀양 집단 성폭행 사건. 가해자 국민청원까지.. 6월 1일부터 뜨겁게 달구었던 밀양 여중생 집단 성폭행 사건이 이제 그 사건의 처벌과 가해자의 신상공개에 관한 국민청원까지 나오고 있는 실정이다. 나락보관소는 이제 더 이상 밀양 사건에 대한 게시물은 없다. 하지만, 밀양더글로리가 최종 마무리를 짓고 있는 실정이다.
밀양 집단 성폭행 사건. 국민청원까지..

나락보관소의 경우 한국성폭행상담소의 피해자 동의 부분에서 사과를 하고 게시물을 전체 삭제하고 사적제재에 대한 국면이 이제 끝이 나는가?라는 생각을 하게 만들었는데, 그 파격적이고 거침없이 가해자의 신상을 공개하는 밀양 더글로리 유튜브가 나타났다.
이에 대하여, 나락보관소의 경우 응원의 게시물까지 던지면서 그 화제가 밀양 더글로리 유튜브로 향하고 있다.
현재 이슈가 어느 정도 되었는지 이제 국민청원까지 올라와 있는 상태이다. 이 사건에 대하여 분노한 나로서도 미약한 힘이나 보태고자 국민청원을 하려고 했는데, 대기시간이 거의 50분을 육박하고 있다.
국민청원이 뜨겁게 달구어 지고 있는 상황에 거의 마비가 오고 있는 상황인 듯 하다. 정말 국민적 지탄을 많이 받을 것 같다.
그 가해자들 하나같이 반성을 하지 않아 그 분노가 넘쳐 흐르는 듯 하다. 나 역시 50분을 대기하고 있는 실정이다.
나락보관소가 이제 밀양 사건을 포기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 고소 및 진정서 16건
- 한국성폭행상담소 기자회견 : 나락보관소의 경우 피해자 동의 없었다.
- 2차 피해자 발생에 대한 부담
- 방송심의위원회 소집에 따른 부담.
하지만, 정의감에 불타는 아니, 솔직히 말해서 따라하는 유튜버들이 우후죽순으로 나타났으나, 어떤 유튜버는 가해자의 친구이기까지 한 상황이 발생하기 까지 했다.
하지만, 밀양 더 글로리는 상당히 틀렸다. 이미 사전에 나락보관소 보다 더 많은 조사를 한 듯한 느낌을 받았다.
밀양 집단 성폭행 사건. 더글로리 유튜버, 밀양 가해자 신상공개 및 국민청원까지
어떻게 이렇게 많은 조사를 했는지 신기할 따름이고, 매일 아니 밀양 더 글로리의 경우 몇 시간을 두고 업데이트를 연신 하고 있다.
하지만, 아직 크게 제재는 가지고 있지 않은 모습이지만, 특이한 모양새를 띄고 있다. 그 사항은 다음과 같다.
- 후원을 받는다.
- 가해자 측에서도 후원을 하지만 반납을 하고 있는 실정이다.
- 후원의 경우 피해자 측과 한국성폭행상담소에 지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 사과문을 받는다.
- 단순한 신상공개를 하는 것이 아니고, 가해자에게 사과문을 유도하여 피해자측으로 전달하는 상황이다.

그리고, 영상 자체가 너무 신뢰성이 가고, 가해자들의 횡포에 기가 막힐 정도로 분노를 치밀어 오르게 한다.
또한, 그의 가족들까지 거론하는가 하면 가해자들의 동료 및 후배들의 피해까지도 제보를 받고 있는 실정이다.
그 밀양 가해자들에게 피해를 본 여러 명의 피해자들이 제보를 서슴치 않고 해 주는 듯하다.
이미, 이 분은 이제 팬덤을 형성한 듯한 생각이 든다.
밀양 더글로리, 밀양 여중생 집단 성폭행 사건에 대한 사적제재.
현재 밀양 집단 성폭행 사건 처벌과 가해자 신상공개에 관한 청원은 6월 29일 오후 5시 기준 17,940명 35%를 달성하고 있다.
동의기간 : 2024.06.20 ~ 2024.07.20, 아직 게시 된 지 10일도 되지 않은 상태에서 35%는 놀랍기까지 하다.
청원의 취지 : 피해자는 사회로, 가해자는 감옥으로…말은 정확히 맞는 말이다.
하지만, 밀양 더글로리 역시 사적제재에 대한 논란은 있을 수 있다. 한국성폭행상담소와 이야기를 하고 하는 것인지? 아니면, 피해자와 동의를 얻어서 하는 것인지는 아직 알 수는 없지만, 과연 정당한 것일까?
이제 공중파 방송에서까지 나서고 있다. 어떻게 보면 이제 자신들이 앞에서 커버를 쳐 주겠다고 하는 식의 대화가 왔다 갔다 한다.
바로 MBC PD 수첩과의 공조가 이루어 질 수도 있는 상황인 것이다.
정말 유튜브의 파괴력을 알 수 있는 대목이다. 정말 어마무시하다. 공중파에서 한 개인 유튜브에게 공조를 요청하는 것이다.

그리고, 영상이 더 글로리를 패러디 한 것이 굉장히 시선을 주목하게 하고, 어떤 연예인 역시 후원에 동참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그 연예인은 허XX 배우님 이라고 칭하였다.
아무래도, 밀양 더글로리 유튜버님은 44명에 추가 인원이 더 공개될 예정으로 생각이 된다. 지금까지 엄청난 인원이 나온다.
밀양 더글로리가 밝힌 가해자들 리스트를 알아보면 다음과 같다.
- 강X
- X빈
- 강X랑
- 김X모
- 김X수
- 박X수
- 박X범
- 백X
- 신X현
- 양X
- 원X선
- 윤X상
- 이X현
- 임X현
- 전X호
- 조X원
- 조병X
- 조X섭
- 한X규
- 한X석
- 한X희 : 강X 어머니
- 허X이
- 허X
- 황다X
정말 어마무시한 리스트가 아니가? 어떻게 이렇게 많이 조사를 했는지 경의를 표하는 바이다. 다음의 행보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