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lotto 6/45). 대통령 악수하는 꿈을 꿨더니. 로또가 당첨되었습니다. 너무 아까운 그것도 만원에 당첨되었습니다. 역시 꿈의 효과가 있었을까요? 스트레이트로 맞는 것도 있는데 월요일 아침 정말 짜릿한 느낌을 한 5분 느낀 듯 합니다. 예전에 3등으로 백만원정도 수령을 두번했었는데, 이번 역시 너무 아까운 듯 합니다.
로또(lotto 6/45). 대통령 악수하는 꿈을 꿨더니.
요즘 조기 대선 국면에 있어 뉴스를 자주 보는 나로서는 매일 즐거운 대선현장을 보고 있습니다. 여기서, 몇 일전 꿈에 이준석 대통령후보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정말 현실감있게 이준석과 대화를 나누기도 했고, 이재명과 논쟁을 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이들과 악수를 했었습니다. 그래서 인지 왠지 모르게 느낌이 좋아서 인지, 로또를 1장 샀습니다.
사실, 매주 로또를 사기는 합니다. 의무라고 해야 하나요? 일주일 중 하나의 일과라고 생각합니다.
단, 보편적으로 매주 월요일 또는 화요일에 샀었는데, 이번 꿈을 목요일에 꾸고 금요일에 샀었습니다. 그런데, 당첨. 3등은 두 번 해봤고, 그리고, 5등은 수없이 했지만, 이렇게 만원짜리는 처음인 듯 합니다. 사람의 기분은 이상합니다.
- 처음 3등을 했을 때 : 세상을 다 가진 듯 했습니다.
- 3등이 백만원이라는 사실을 인지 못했습니다. 소문을 너무 많이 내서 적자가 났답니다.
- 두번째 3등을 했을 때 : 그냥 조용히 용돈을 했습니다.
※ 절대 흥분은 하지 않습니다. 어차피 금방 없어질 돈이기에 그렇게 큰 미련을 가지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로또를 왜 하시나요? 혹시 모를 행운을 위하여? 인생 역전을 위해서? 일주일을 행복하게 꿈을 꾸기 위해서?
사람들은 여러 이유로 로또는 합니다. 경기가 힘들 수록 로또의 판매량은 올라간다고 합니다. 말 그대로 로또가 답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저에게 로또는 유일한 레저활동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만약, 로또가 되어도 그냥 그 일상 그대로 살아갈 예정입니다. 다만, 금전적 여유는 가지고 일상을 생활할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그것이 가장 큰 변화라고 생각이 되는군요. 아~ 아니다. 사실 새로운 꿈을 가지고 있기는 합니다.
그저, 너무 늙어버린 아버지와 전국 일주와 중국. 베트남. 인도. 미국(애탈란타)를 한번 다녀오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이번에 일등이 되었다면…..하하.
로또 6/45 제1172회 1등은 얼마일까?
5월 17일 제 1172회 로또 1등의 금액은 무려 22억이 되는군요. 무려 13명의 행운아가 탄생이 되었습니다. 부럽기도 하고 다음에는 제가 당첨이 될 것으로 기대를 하며 이번 주도 로또를 할 예정입니다. 꿈을 꾸어야겠는데 말씀이죠. 하하. 1등이 되는 부분도 다양하군요.
- 자동 : 10명 / 수동 : 2명 / 반자동 1명 ▶ 수동으로 당첨되신 분들은 정말 신기가 있었다는 느낌이 드는 부분입니다.
로또 이번에 1등의 실수령액은 얼마나 될까요? 제세금을 원천징수 공제한 후 지급을 한다는데? 대체 얼마나 될까요?
- 1등 금액 : 22억 300만4,452원 ▷ 실 수령액 : 15억 901만 3,313원을 수령을 한다고 합니다.
- 세금은 소득세30%+주민세3%로 총 33%를 제외한다고 합니다. ▷ 3억원 이상인 경우
- 200만원 ~ 3억원 미만의 경우 : 22%세금을 적용한다고 합니다.
햐~ 15억이면 지금 가지고 있는 재산과 합친다면 적어도 2~3년은 일을 하지 않고 아버지와 여행을 다닐 수 있을 듯 한데 아깝네요. 하지만, 이번 주도 있고, 다음 주도 있습니다. 희망을 가져봅니다.
로또 1등의 꿈은 무엇일까요?

로또 1등에 당첨되는 무슨 꿈이 있을까요? 사실 3등에 당첨되었을 경우 아무런 생각없이 그냥 일상의 루틴대로 로또를 구매를 했습니다. 꿈을 꾸고 이때다 싶어서 처음 구매를 했는데, 처음 만원짜리에 당첨이 된 것 같다는 생각이 됩니다. 사실, 이번에는 절대 구매하지 않는 즉석복권 한장을 샀는데 그 역시 만원짜리에 당첨이 되어 버린 것입니다.
- 햐~ 이걸 로또로 바꿀까요? 아님, 즉석은 즉석대로, 로또는 로또대로 구매하는 것이 나을까요?
이번에도 이준석이 꿈에 나오면 구매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전 이준석을 밀고 있거든요. 여러분도 이준석을 밀어주세요. 세대교체가 필요한 시점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이재명 대표가 대통령이 되면 똑같은 험난한 시대가 예상이 됩니다. 예상되시죠?
- 적폐청산 : 오랜 기간에 걸쳐 쌓여온 악습의 청산으로 이번에는 보수를 거의 괴멸 시킬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 단, 이재명 대표의 손에는 피를 묻히지 않고 더불어민주당을 이용해서 정리를 시킬 듯 합니다.
그래서, 이준석을 밀고, 계속 이런 생각을 가지다 보니, 이준석과 악수를 해서 이렇게 평생 처음으로 만원짜리에 당첨이 된 듯합니다. 이번에 꿈에 이준석 대표를 만나게 된다면, 악수를 하고 팔을 당겨 포옹까지 해봐야겠네요.
※ 제발, 이준석 대통령 후보를 당선시켜 주시길 바랍니다. 우리 미래세대. 아들, 딸을 위하여 이준석을 찍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