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대구치맥페스티벌 사전예약을 하려고 했었는데, 티켓오픈 하루만에, 아니. 사실 2 ~ 3시간 만에 매진이 되고 말았다. 왜 이렇게 빨리 매진된 이유를 알아보니, 아마 대구치맥페스티벌 라인업 때문이라고 짐작이 된다. 장난아닌 라인업이다. 대구치맥페스티벌 벌써 매진! 치맥페 프리미엄 사전예약존 끝나 버리다.
대구치맥페스티벌 벌써 매진!
매년 8월. 여름의 초절정시기에 한 대구치맥페스티벌이 더워진 날씨 때문인지 이번에는 조금 이른 날에 성사가 된 듯하다. 대구치맥페스티벌의 주요 일정은 다음과 같다.
- 행사 일정 : 2024년 07월 03일(수요일) ~ 2024. 07월 07일 (일요일) 총 5일간 이루어진다.
- 일자별 세부 라인업은 다음과 같다.
- 7월 3일 : 박명수, 지코 – 인파가 대거 몰릴 것으로 생각이 된다.
- 7월 4일 : 창모, 데이브레이크
- 7월 5일 : 닛몰캐쉬 158, 다나카, 이짜나언짜나
- 7월 6일 : 우디, 고차일드, 치올팍
- 7월 7일 : 류원정, 송가인 – 중년 및 할배들이 대거 올 것으로 생각이 된다.
- 행사 장소 : 대구 두류공원 일대 (대구 달서구 공원순환로 36)
이 행사장의 프리미엄 존 사전예약을 했는데, 바로 매진이 되어 버린 것이다. 매진현황은 다음과 같다.
7월 3일 매진, 7월 6일 매진이고, 아직 나머지는 몇 장 남아 있다. 빨리 예약을 서둘러야 할 것이다.
제12회 대구치맥페스티벌
이제 벌써 12회를 개최하게된 대구치맥페스티벌은 매년 여름, 대구에서 치킨과 맥주의 조합을 테마로 한 대구치맥페스티벌.
매년 두류공원에서 이루어지고 엄청 혼잡하다. 많이 들 구경은 오는 듯하다. 행사는 말 그대로 이 축제기간 동안 치킨과 시원한 맥주를 즐기며 가수들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유명 치킨프렌차이즈들이 참여하고 평화시장의 똥집까지 들어올 것으로 생각이 된다. 그리고, 하이라이트는 밤 9시 9분에 모두 건배.
치맥 99건배 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대구치맥페스티벌을 대구에서 개최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나도 모르고 있었던 사실인데, 대구가 치킨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시작이라고 한다.
한국전쟁 이후 피폐해진 국민들에게 다양한 육류를 제공하기 위해 달구벌(구. 대구)에서 계육산업이 시작.
70~80년대 치킨관련 브랜드가 생겨나 멕시칸치킨, 멕시카나, 처갓집양념치킨,스모프치킨 등과 같은 많은 업체가 있었고, 현재 젊은 층이 알 만한 브랜드는 교촌치킨, 대구통닭, 땅땅치킨, 별별치킨, 종국이두마리치킨, 치킨파티, 호식이두마리치킨 등이 있다고 한다.
이 브랜드가 다 대구에서 시작한 것이라고 하니 놀랍기까지 한다.
대구치맥페스티벌 프리미엄 사전예약존
대구치맥페스티벌 프리미엄 사전예약존의 가격은 85,000원이고 이미 박명수와 지코를 볼 수 있는 날짜는 매진이 되어 버렸다.
프리미엄 사전예약존의 혜택은 이것 말고 또 무엇이 있을까? 다음을 잘 챙겨보시길 바랍니다.
- 1테이블 4인기준 (의자 추가 제공 불가합니다)
- 두류야구장 내
- 프리미엄 사전예약존 입장권 4매
- 맥주 6캔 (얼음바스켓 제공, 바스켓 퇴장시 반납)
- 축제 시그니처 굿즈 꼬꼬머리띠 1인 1개 제공
- 대구치맥페스티벌 소스 패키지 1set 제공
- 대구로어플리케이션에서 사용 가능한 10,000원 쿠폰 1매 지급
- 프리미엄 사전예약존은 입장팔찌 착용 후 입장
- 21시 이전 퇴장 테이블은 축제 현장사용 5,000원 쿠폰 1매제공
위의 내용 잘 확인하시고 하시면 됩니다. 바로 예약하기는 링크타고 들어가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