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장터 등 입찰을 하기 위해서는 공공신용평가확인서가 필요하다. 때로는 신용평가등급확인서라고도 한다. 오늘은 공공신용평가확인서 65%할인 받기.에 대한 내용을 포스팅 해본다. 사실 매년 아까운 비용으로 늘 주저하다 신용평가등급을 받기를 했는데, 올해는 부담없이 바로 진행하였다. 그리고, 발급 속도도 엄청 빨랐다.
공공신용평가확인서 65%할인 받기.

2018년부터 늘 진행해온 기존의 업체 나이스평가정보에서 벗어나 크레딧노트로 이번에는 신용평가등급을 진행하였다. 당일 바로 신용평가등급확인서가 나왔다. 엄청 편하기까지 했다.

기존에는 동의서 제출을 했어야만 했고 그 동의서 제출이 너무나 힘들었다. 아니, 사실 너무 귀찮았다.
- 동의서 출력
- 사인 및 직인(인감도장만 허용)
- 다시 pfd 변환
- 서류제출 (임대차계약서, 동의서, 등기부 등본 등)
이 과정이 너무나 귀찮았던 참에 크레딧노트를 알게 되었다. 이 사이트에서는 단 3분만에 등급평가서가 나왔다.
사실 당일 발급을 받으려면 추가요금을 내야하는 기존의 업체보다 너무 마음에 들었다.
착한 가격에 빠른 속도로 엄청난 만족감을 자신하고 더불어 2024년 신용평가등급이 훌쩍 올라가서 기분이 정말 좋았다. 하지만, 입찰에서 잘 참여해 낙찰되는 것이 제일 중요한 건 사실이다.

공공신용평가확인서, 할인 받는 방법
먼저, 크레딧노트에 가입을 진행합니다.
그리고,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서 추천인코드 : C7LFVKR 을 기재하시면 50%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입으로 인하여 추가 할인을 받으시면 됩니다.
공공신용평가확인서. 크레딧노트에서 평가받는 방법

내 눈을 의심할 정도 간단하다. 일단 크레딧노트는 다음과 같은 장점을 어필을 하고 있다.
- 조달청 및 행정안전부 공식 인정 기관으로 간단한 원클릭으로 신용평가등급 제공이 가능하다.
- 당일 발급도 추가 비용없이 3분만에 발급, 사실 나이스평가정보에서는 3일 일찍 발급을 받고 싶어도 10만원의 추가비용이 든다.
- 업체 최저가에 가장 빠른 발급. 그리고, 각종 할인 혜택도 추가로 주어진다.
참고로 소상공인정책자금 사전점검도 가능하답니다.
소상공인정책자금 사전 진단을 해야하는 이유는 자금 소진 시 마감을 한다는 문제로 일단 신청을 하고 본다는 마음이 있는데 잘 못하면 최소 3개월은 지원이 불가합니다.
- 직접대출의 경우 6개월 간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 대리대출의 경우 3개월 간 신청이 불가능해집니다.
이렇게 되면 추가로 소상공인정책자금이 풀려도 그 기간동안은 신청이 불가능하게 됨에 따라 항상 사전에 미리 점검을 하고 신청을 하시는 것이 유리합니다.
세부내용은 위의 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